BACK TO LIST

협회 소식


산돌커뮤니케이션, 올바른 CI / BI 서체 사용을 위한 계도활동 전개


대한민국 대표 서체회사인 ㈜산돌커뮤니케이션(www.sandoll.co.kr)은 올바른 CI / BI 서체 사용문화 정착을 위한 계도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현재 유료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서체들의 경우, 서적/포스터 등의 인쇄물 및 웹 페이지 제작 등 한정된 용도로만 사용가능 하고 CI나 BI, 기타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시에는 별도의 계약 체결 후 에 사용을 해야 한다.
하지만 이러한 내용들에 대한 홍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문화 정착에 앞장서야 할 많은 기업들이 본의 아니게 불법 서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불법 서체 사용에 대한 인식이 낮아 이에 대한 홍보가 시급한 실정이다.
이에 산돌커뮤니케이션은 올바른 소프트웨어 문화 확산 및 올바른 폰트 사용문화 정착을 위해 2009년 4월 30일까지 서체 라이센스 사용에 대한 정보제공 및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간 중에는 별도의 계약 없이 CI 및 BI용으로 불법 폰트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별도 사용권 계약을 적극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홍보 기간 동안 라이센스 가격을 30% 인하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센스 가격인하 이벤트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정품 CI / BI 서체 사용에 앞장설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바른 CI 및 BI 서체 사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폰트클럽사이트(http://www.fontclub.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산돌 제품 라이센스 사용권 정보



올바른 BI 및 CI 사용 사례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