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협회 소식


비닥 제2차 이사회 결과!!


비닥 제2차 이사회 결과
- 일시 : 2007년 9월 14일
- 장소 : 홍익대 대학원(대학로) B동 1층
- 참석 현황 : 오근재, 서기흔, 정병규 ,강윤성, 권혁수, 김경균, 김금재, 김남훈, 김영철, 김윤배, 김주성, 김현경, 김혜원, 명계수, 민병걸, 박별철, 박암종, 배성미, 선병일, 소명호, 송민정, 송성재, 신지희, 윤정원, 이경아, 이나미, 이용제, 이재옥, 이진구, 이해만, 조미연, 조의환, 지상현, 최성민, 최원수, 최은석, 홍성택, 한재준


지난 9월 4일 비닥 제2차 이사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이사회는 전반기 사업결과 보고 및 후반기 사업계획 보고를 중심으로 진행하였다.
우선 서기흔 회장이 바쁘신 와중에 신간을 내주신 임원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면서 언제나 늘 갖고있는 마을에 조금이나마 보답코자 I&I에서 제작한 ‘개’ 프로젝트 북을 참석해주신 전 임원에게 드리는 것으로 작은 감사에 인사를 전하면서 끝마쳤다.
이후 이나미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사회가 시작되었으며 여느 때와 달리 해외 교류전이 활발했던 전반기 사업으로 동아시포스터일러스트레이터전, AIGA 국제 초대전을 각 김경균 국제분과 부회장과 조의환 수석부회장의 결과발표로 이어졌다. 행사에 전반적인 내용을 프로젝트로 하나씩 설명을 곁들인 발표로서 그간의 행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어서 후반기 사업 게획으로는 송성재 부회장의 비닥 타이포그래피전시(한글 버스전), 조의한 수석부회장의 비닥 제3호 연감, 홍성택 부회장의 비닥 정기회원전(페스티발), 외에 미국 New Jersey주 Fort Lee의 Nahrah Gallery Open 초대전 개최, 교과서디자인 심포지움, VIDAK 저널 '디자인문화' 창간, sbi 출판디자인 과정 커리큘럼 개발 및 강의에 관한 사항에 대해 각 담당 임원진들이 계획을 설명하였으며 끝으로 차차기 회장 입후보자 박암종 회원에 대한 공지와 마지막으로 모든 임원 및 회원들이 동참할 수 있는 후반기 사업에 큰 뜻으로 중지를 모으자는 의견을 끝으로 2007년 마지막 이사회를 끝마쳤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