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협회 소식


2007년 마지막 이사회 개최안내!!


2007년 마지막 이사회에 전 임원의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임원 여러분, 그간 편안하셨는지요.
이제 이른 새벽으로는 선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을 보니 도무지 수그러들 것 같지 않던 폭염도 가을 앞에 조금씩 겸손해지려나 봅니다.

이제 9월이 되고 제7대 비닥도 어느덧 마무리를 준비해야 할 시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간 참으로 여러가지의 사업을 수행하며 바쁘게 지내왔고 앞으로 4개월여 남은 기간에도 숙원의 사업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정기회원전을 비롯 타이포심포지움,정기총회 및 차차기 회장선거 등) 한 해 동안 또한, 7대 비닥의 지난 시간 동안 한국 디자인계의 발전과 비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고 도와주심에 깊은 감사를 올리며, 이제 마지막 이사회를 개최하며 7대 비닥의 남은 업무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두루 바쁘신 일상이시겠지만 아무쪼록 전 임원이 참석하시어 2007년 전반기 사업 보고와 후반기 사업시행을 위한 마지막 이사회가 뜻깊게 이루어 질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남은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사회때 모두 뵙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주요 내용-------------------------------------------------------------------------

-일시 : 2007년 9월 14일(금) 오후 6시

-장소 : 서울국제디자인프라자 세미나실(현재는 미정이며 확정이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참석 인원에따라 장소는 변동이 될수도 있으며 변동시 공지하겠습니다. )

-안건 : 2007년 상반기 사업보고 및 하반기 사업시행 건

-참석대상 : 임원 전원(감사 포함)

* 참석여부를 사무국으로 알려 주시길 바라며 불참시는 반드시 위임장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t : 0502-785-4000
(위임장 다운로드)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