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디자인 행사


2008년도 총회 소집 공고






1.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며, 다가올 2009년에도 계획하시는 모든 일 원만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2. 아래와 같이 2008년 한 해를 결산하며 협회의 변신과 도약을 다짐하는 총회를 개최코자 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3. 정관상에는 매해 12월에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되어 있으나, 연말 행사와의 중복, 신년 하례식 비용절감 등의 이유로 2009년 1월에 총회를 개최키로 이사회에서 결의하였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특히 이번 총회는 협회의 주무관청 이관과 관련하여 협회의 거취에 대해 중대결단을 내려야 하는 안건이 상정되어 있으므로, 그 어느 때보다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5. 자세한 사항은 안내문을 첨부해드리오니 숙지하시고, 새로운 시대를 향한 협회의 결단에 적극 응해주실 것을 재차 당부 드립니다.

6. 총회 자리에서 반가운 얼굴 뵙기를 원합니다.

아래---------------------------------------------------------------------
1. 일시 : 2009년 1월 20일(화) 오후 4시 - 6시
2. 장소 : 예술의 전당 서예관 4층 문화사랑방
3. 주요안건 :
1) 2008년도 사업 결산 (사업 보고, 회계 보고, 감사 보고)
2) 주무관청 이관을 위한 협회 해산 안 결의
3) (가칭)한국시각디자인협회(KAVID) 창립을 위한 발기인 총회

첨부(클릭)
1. 총회 불참 위임장 1부
2. 협회의 주무관청 이관에 대한 경과보고 1부
3. 협회의 해산과 (가칭)한국시각디자인협회(KAVID) 창립 절차에 대한 안내 1부
4. (가칭)한국시각디자인협회(KAVID) 창립 발기인 승낙서 1부. 끝.


사 단 법 인 한 국 시 각 정 보 디 자 인 협 회

회 장 정 병 규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