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디자인 행사


3월 17일 부회장급 회의 및 동아시아일러전 회의 결과!!




회의명 : 정기회원전 및 비닥 사업 관련 부회장급 회의
일시 및 장소 : 2007년 3월 17일 1시 I&I


지난 3월 17일(토) 1시 I&I에서 정기회원전 및 비닥 사업 관련 부회장급 회의를 개최 하였다.

이번 회의는 각담당 및 분과 부회장 회의로써 제1차적으로 16일까지 모인 사업 계획안을 토대로 회의를 진행 하였으며 2차적으로 07년 정기회원전과의 연계사업에 관한 세부적인 토의로 진행 되었다.

하지만 사업계획안 마감일인 16일까지 접수된 사업계획안이 4개 밖에 없는 관계로 부득이 반쪽회의로 진행 되었으며 부족한 부분은 제1차 이사회가 시작되기전에 또다시 회의를 가져 마무리를 짓기로 하였다.

회의의 간략 정리는 다음과 같다.
-------------------------------------------------------------------------------
제출된 사업계획안으로는...

차세대담당 사업명은 design leadership conference & exhibition - power of design으로 그동안 침체되있던 차세대쪽의 활발한 활동 계획으로 이루어 졌다. 신진 디자이너 및 대학원생의 중심으로 개최될 안으로 정기회원전 페스티발과 연계되어 사업이 구상 중이다.

디자인교육분과 사업명은 비닥디자인저널 발간으로 06년에는 발간 되지 못하였으나 07년에는 발간의 목표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중점을 잡고있는 사업이다.

대전/충남지부 사업명은 한국그래픽디자인의 활성화를 위한 충남지부 전시회 개최로서 충남에서 활도하고 있는 디자인 인력의 친목 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는 사업이며 이사업이다.

부산/경남지부 사업명은 제11회 부산 국제영화제 개막 또는 폐막전시에 맞쳐 비닥회원 영상전으로 국제적 이벤트에 참여한다는 의미를 두고 있는 사업안이다.
-------------------------------------------------------------------------------


회의명 : 동아시아일러전 선정작품 회의
일시 및 장소 : 2007년 3월 17일 3시 I&I


지난 17일 부회장급 회의에 이은 동아시아 일러전 선정 작품회의를 I&I에서 3시에 개최 되었다.

이는 현재 국제담당에서 진행중인 동아시아일러스트포스터전에 관한 사항으로 선정된 작가들의 작품을 성격에 맞게 분류하는 작업과 앞으로의 진행사항에 대한 회의로 개최 되었다.

-->> 위 두가지 회의 내용은 이번 제1차 이사회때 보다 자세한 내용을 가지고 비닥 회장단에서 승인 및 발표할 내용이다. 


BACK TO LIST